더미네이터에 대한 5가지 실제 교훈

덤웨이트 2car 설치방법 (경기 용인)

이제부터 가볍지 않은 자재들을 6층 http://edition.cnn.com/search/?text=덤웨이터 및 9층으로 옮겨야 합니다. 바로 앞에 보이는 것이 이태리산 권상기 입니다. 입구 턱위에는 웨이트(무게추)가 있다 ​.

부품을 옮기기 위하여 운반용 윈치모터를 들고 7층으로 다시 올라온 상태​.

상부 철탑에 임시로 윈치모터를 장착후 자재 운반 대기중인 형태 ( 저희는 엘리베이터 방식이며 위와 똑같은 윈치모터(윈치방식)는 고용하질 않으시 착오 없으시길 당부드릴 것이다 )​.

16키로 웨이트 한덩이를 임시윈치로 옮기는 형태입니다. 보통 1층 부터는 작업의 유용성을 위해 현장에 윈치모터를 챙겨 다닙니다.

윈치모터로 자재들 다 옮긴후 철탑 맨위 기계실에 이태리산 권상기를 올려둔 형태입니다. 바닥에는 세컨쉬브 웨이트 사례가 발생하는군요 철탑 우측으로는 알루미늄레일을 장착해 두었습니다.​2층으로 올라와 권상기(엘리베이터 방법)를 올려 두었습니다. 바닥에는 웨이트(무게추) 제어반 웨이트사례가 나올 수 있는 군요​.

8층서 카박스(dishcar : 접시운반차)를 나란히 알루미늄레일에 장착해둔 형태입니다. 공장서 제작해와서 가네가 딱딱 맞습니다.​.

image

좌측편 카박스를 4층의 무게추와 1:1 로핑 하는 중입니다. (2중 와이어 로프) 저희 로프는 로프안에 심지가 있어 로프가 마르지 않고 항상 촉촉 하여 내구성이 확 높습니다. ..윈치방식과는 틀리게 2줄로 되어 있어 안전성을 높였습니다.​.

8층도 덤웨이 똑같이 와이어 로핑한후 기계실을 조립후 전선 하네스로 각층의 도어 및 리미트스위치 등등 에 연결 준비중 입니다.

와이어 로프 텐션 잡는 중입니다. 웨이트(무게추)에서 메인쉬브(큰도르레)를 통하여 다시 카박스(적재함) 까지 연결된 장력을 맞추는 작업입니다. 저희야 늘 하는 작업 입니허나 그것을 올바른 자세로 하지않으면 편마모가 발생됩니다.​.

4층에서 도어 장착전에 찍은 사진 입니다. 도어가 철탑에 장착이 되면 철탑부터 정면쪽으로 100 튀어 나오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.​.

5층에 도어 장착중 입니다. 보통 도어의 상승시키는 남자기준 800 여자기준 700 정도에 맞춥니다. 전원선은 기계실에서 220v 플러그가 나오니 근처에 콘센트만 있으면 됩니다. // 도어 안쪽에 보면 까만바퀴 4개가 보입니다. 이것은 각층에 도달시 감속후 점점 정지하기 위한 리미트스위치 입니다.​.

마무리 그림은 없습니다. .. 보통 마무리는 도어 장착 완료후 하네스 컨넥팅후 레일 및 도어에 구리스 바르고 리미트 조절후 마무리 됩니다.​.